재부창선면향우회×창선중·고부산동창회

한마음 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제3차 회의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0월 02일(목) 10:40
재부창선면향우회와 창선중·고동창회는 지난달 25일 서면 정동진해물탕해물찜에서 한마음체육대회 추진위원회 제3차 회의를 개최했다.
정양덕 면향우회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강성용 향우회장 겸 동창회장은 "지난 9월 21일 군향우회 정기총회에 500여명의 창선인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며 고마움을 전한 뒤 "이 기세를 몰아 11월 2일에 부산보건대 강당에서 열리는 재부창선인 한마음 체육대회도 성대하게 치러질 수 있도록 노력해주기시 바란다. 특히, 이번 행사는 정기총회를 겸하기 때문에 준비할 사항이 많다. 매끄럽고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좋은 의견들을 많이 개진해주시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남열 추진위원장은 "코로나 사태 이후 장기간 침체된 분위기를 전환시키기 위해 6년 만에 치러지는 행사인 만큼 예전처럼 창선이 하면 다르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주문했으며, 이주상·정승균 자문위원도 "열심히 하다보면 안 되는 일도 잘 되고 잘 되는 일은 더 잘 된다. 창선인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다 함께 힘을 모으자"고 강조했다.
이어진 회의에서는 행사 식순, 팀 구성, 경기종목, 시상 및 경품, 팀별 구호 등 세부사항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가졌으며, 추진위원들은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다짐하며 결의를 다졌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