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다초초총동창회 제3차 임원회의

11월 2일 동문가족 가을 산행 걷기 행사 논의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0월 02일(목) 10:41
재부다초초등학교총동창회(회장 김정일)는 지난달 26일 연산동 해암뷔페에서 제3차 임원회의를 열고 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김재정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김정일 회장은 "명절을 앞둔 바쁜 시기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 선·후배 동문들이 함께 어울리며 발전하는 동창회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자주 보고, 또 자주 만나 모임을 활성화 시켜나가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격려사에 나선 이대곤·박정오 고문, 박창배 직전회장은 "모교가 없어졌지만 동창회 모임이 잘 되고 있다는 것은 김 회장과 집행부가 고생이 많다는 방증이다"고 치하한 다음 "웃고, 즐기며 서로 다독거리면서 각 기수별로 힘을 모아주자"고 입을 모았다.
회무, 재무보고를 마친 뒤 11월 2일(일)에 있을 2025년 동문가족 가을 산행 걷기 행사에 대한 논의를 가졌다.
행사 당일 오전 10시에 회동동 버스종점에서 집결해 약 2시간 가량의 산행을 가진 후 오륜동 하동집에서 오찬 및 기념행사를 가질 계획임을 밝히며, 많은 동문들이 참석할 수 있도록 각 기수별로 적극 홍보를 부탁한 다음 참석 인원을 파악해 집행부에 통보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