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문들과 함께한 행복한 하루"

재부대서초총동문회, 순천으로 추계관광행사 다녀와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0월 24일(금) 10:11
재부대서초등학교총동문회(회장 류준범)는 지난 19일 전남 순천시 일원으로 추계관광행사를 다녀왔다.
이날 오전 100여명의 동문들은 버스 3대에 나눠 탑승해 길었던 연휴 동안에 있었던 소식을 나누며 담소를 즐겼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첫 목적지인 낙안읍성에 도착했다.
류현수 사무국장의 안내로 이번 행사 일정과 관광코스에 대한 설명을 들은 뒤 고즈넉한 돌담길과 초가집 사이를 걸으며 동문애를 쌓아갔다. 이어 방문한 순천만 국가정원에서는 정원길을 따라 가을 정취에 흠뻑 젖은 채 망중한을 즐겼으며, 아름답게 만발한 꽃들 사이에서 함께 사진을 찍으면서 추억을 쌓는 행복한 시간을 보냈다.
오찬 장소로 이동해 순천만의 별미인 꼬막정식으로 허기진 배를 채운 다음 류준범 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귀한 걸음 함께 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 오랜만에 마주하는 동문 여러분들과 아름다운 순천만의 가을 풍경을 함께 감상하며 학창시절의 추억과 우정을 다시 느낄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한층 더 돈독하고 화합하는 동문회로 거듭났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준배, 김재은 고문은 "많은 동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참으로 흐뭇하다. 앞으로도 우리 동문회가 서로를 격려하고 우정을 이어가는 소중한 장이 되길 기원 한다"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김수득 수석부회장도 건배사를 통해 "오늘 가슴 속 깊이 심어둔 추억을 자양분 삼아 동문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