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창선면향우회×창선중·고부산동창회 4/4분기 합동 운영위원회 개최

2026년도 예산안 심의·의결 등 현안 논의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2월 12일(금) 10:00
재부창선면향우회와 창선중·고부산동창회의 4/4분기 합동 확대운영위원회가 지난 4일 연산동 해암뷔페에서 열렸다.
정양덕(향우회), 정서현(동창회) 사무국장이 공동으로 진행한 이날 회의에서 강성용 향우회장 겸 동창회장은 "지난달 6년 만에 열린 한마음 체육대회가 많은 협조와 통 큰 찬조 덕분에 성공적으로 치러졌다. 묵묵히 애써주신 박남열 추진위원장님과 집행부를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얼마 남지 않은 올해 마무리 잘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내년에 만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남열, 이주상 고문도 "한마음 체육대회에 보내주신 참여와 협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고마움을 전한 뒤 "고향을 떠나 부산에 자리를 잡았지만 항상 창선을 그리워하고 있다. 같은 고향에서 태어났다는 소중한 인연을 이어가며 더 멋지고 더 알찬 향우회와 동창회를 만들어 가자"고 덕담을 전했으며, 안양현 창선산악회장은 "지난달 정기총회에 많이 참석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매월 정기산행에 적극 동참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참석을 독려했다.
회무, 재무보고를 마치고 이어진 안건심의에서는 2026년도 예산안을 상정해 예상되는 수입·지출 내역을 검토한 뒤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