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중현초동문회, 임원회 겸 송년의 밤 열고 올 한해 마무리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6년 01월 02일(금) 09:47
재부중현초등학교동문회(회장 정준천)는 지난달 18일 연산동 남해바다횟집에서 임원회를 겸한 송년의 밤 행사를 열고 동문 간 화합과 친목을 다졌다.
정길호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정준천 회장은 "하반기에 굵직한 행사들이 겹쳐 올해는 정기총회를 열지 않고 이렇게 임원회를 겸해 송년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양해를 구한 뒤 "새해에는 내실을 더욱 다지면서 동문회 발전을 모색하겠다.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최금줄 고문은 "지난달 저의 자녀 혼사에 많은 동문들께서 참석해 축하와 응원을 보내주신 덕분에 무사히 마칠 수 있었다"며 깊은 감사를 표하고 "앞으로도 우리 동문회가 지금처럼 따뜻하고 정이 넘치는 모임으로 영원히 이어지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이영균, 정동호 고문은 "학교를 졸업한 지 오랜 시간이 흐르고 모교도 사라졌지만,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학창 시절의 추억을 생생하게 떠올릴 수 있는 것은 동문회가 있기 때문이다. 끈끈한 동문애를 바탕으로 서로를 아끼고 배려하는 마음으로 더 활기차고 모범적인 동문회를 만들어 가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회무, 경과, 결산 보고를 가진 뒤 참석자들은 만찬과 함께 축배를 나누면서 새해에는 더 많은 동문들이 함께하며 한 층 더 도약하는 동문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적극 협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