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읍체육회, 장명정 제16대 회장 취임

남해읍체육회, 6일 이·취임식 및 정기총회 개최

홍성진 선임기자
발행연월일 : 2026년 02월 13일(금) 13:30
남해읍체육회가 2026년 새해를 맞아 조직을 새롭게 정비하고 읍민 화합을 위한 본격적인 행보에 나섰다. 남해읍체육회는 지난 6일 류경완 경남도의원과 강경삼 남해군체육회장, 송홍주 신협이사장, 김정화 미송새마을금고 이사장 등 기관·단체장들과 조병래 남해읍이장단장, 이동·삼동·남면 체육회장 등이 대거 참석한 가운데 남해읍행정복지센터에서 이·취임식 및 2026년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금삼 회장이 이임하고 장명정 회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이·취임식은 공로패 전달, 정금삼 회장의 이임사, 회기 이양, 장명정 신임회장의 취임사, 내빈 축사 순서로 진행됐다. 정금삼 이임회장과 김평준 전 사무국장이 읍 체육회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공로패를 받았다.
정금삼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도움과 격려를 해 주신 분들에게 모두 감사 드린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장명정 회장은 월등한 덕과 능력을 두루 갖추고 계신다. 모두 협력해서 우리 체육회 발전을 함께 이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명정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모두의 도움과 성원으로 회장직을 맡게 됐다. 정금삼 전직 회장과 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읍 체육회를 앞으로 매너 있고 향기 나는 체육회로 키우겠다.
체육도 이제 복지라는 말이 있듯이 아동과 어르신, 장애인까지 폭넓게 포함하는 체육회로 만들겠다.
아울러 민간과 행정이 파트너로서 상호 소통하고 화합하는 체육회로 만들어 가겠다. 여러 회원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남해읍 체육회 임원단은 다음과 같다. △회장 장명정 △부회장 정선삼 △내무부회장 박치홍 △외무부회장 김호성 △아동자애인부회장 최종철 △홍보부회장 조일성 △여성부회장 김민자·이명심 △당연직 부회장 박대영 남해농협장·조병래 이장단장·강경균 새마을협의회장·조정심 새마을부녀회장 △사무국장 오수택 등이다.
이 기사는 남해미래신문 홈페이지(http://www.nhmirae.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