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엔 이순신순국공원으로 연 날리러 가자

  • 즐겨찾기 추가
  • 2024.05.10(금) 18:04
토요일엔 이순신순국공원으로 연 날리러 가자

군·관광문화재단, 이순신순국공원 리더십체험관 체험프로그램 마련
오는 22일 오후 2시, 연 만들기·한지 부채 만들기 등 체험프로그램

김동설 kds1085@nhmirae.com
2023년 04월 21일(금) 17:16
남해군과 남해관광문화재단이 이순신순국공원 방문객들을 위한 '2023년 상반기 토요일 체험프로그램'을 오는 22일 토요일부터 시작한다.

지역주민, 관광객, 가족 등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체험프로그램은 오는 22일 오후 2시 시작해 6월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총 10회 이어지며, 현장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군과 재단은 이번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연 만들기와 한지 부채 만들기를 진행할 예정이며 전문 강사를 위촉해 프로그램 만족도를 높이는 한편 저렴한 체험료로 극강의 가성비를 만들어낼 방침이다.

또한, 대형 윷놀이, 사방치기, 딱지치기 등 민속놀이 체험 교구도 추가로 비치해 이순신순국공원 리더십체험관 방문객들의 만족도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남해관광문화재단 조영호 본부장은 "이순신순국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연 만들기나 한지 부채 만들기 등 친숙한 문화 체험형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방문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시작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관광 콘텐츠를 도입해 가족이나 연인 누구든지 편히 찾아올 수 있는 친화력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또한 남해군청 관광진흥과 정중구 과장은 "이번 체험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이순신 순국공원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이 일회성 방문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이순신 순국공원을 찾을 수 있도록 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순신순국공원 리더십체험관 토요일 체험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남해관광문화재단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체험프로그램 재료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