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이동면향우회, 임원진×마을향우회 집행부 상견례 가져

  • 즐겨찾기 추가
  • 2025.07.18(금) 11:12
재부이동면향우회, 임원진×마을향우회 집행부 상견례 가져

하반기에 단합 위한 체육대회 개최키로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07월 18일(금) 10:38
재부이동면향우회(회장 지영만)는 지난 10일 중앙동 바래식당에서 임원진과 각 마을향우회 집행부 간 상견례를 가졌다.

정민효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지영만 회장은 "때 이른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참석에 감사드린다. 지난달에 군향우회 비대위 발대식도 성대하게 잘 마무리 되었고, 우리 이동면도 새로이 추대된 박정삼 회장과 발을 맞춰 함께 발전을 도모할 예정이다. 여기 계신 여러분들께서 향우회의 주축이라는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앞으로도 힘과 지혜를 모아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강재춘, 하준도 고문은 "코로나 이전에는 활발했던 마을별 모임이 침체기를 겪어왔지만 어려운 시기에 지 회장과 집행부에서 노력해 다시 반석 위로 올려가고 있는 중이다. 너무나도 고맙고 우리 모두가 단합해 타 읍·면에 모범이 되는 향우회로 만들어 가자"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정동평 자문위원은 "지난달 군향우회 비대위 발대식에서 차기 감사로 추대되어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요청했다. 참석자 중 가장 고령인 박창남 무림마을 회장은 "향우회 발전을 위해 힘이 닿는데 까지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밝혀 큰 박수를 받았으며, 김정일 재부다초초동창회장과 박창배 금석마을 회장도 건배사를 통해 향우회의 발전을 기원했다.

이어진 안건심의에서는 재부남해군향우회 분과위원장 추천의 건을 원안대로 가결한 다음 하반기에 체육대회를 개최키로 의결하고 날짜와 장소는 집행부에 일임하기로 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