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선인 한마음 체육대회 추진위원 회의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5.07.18(금) 11:12
창선인 한마음 체육대회 추진위원 회의 개최

11월 2일로 날짜 변경 등 세부사항 논의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07월 18일(금) 10:41
강 성 용
[재부창선면향우회장]

2025년 재부창선인 한마음 체육대회 겸 정기총회 추진위원 회의가 지난 4일 연산동 정초밥에서 열렸다.

정양덕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강성용 회장은 "한마음 체육대회가 당초 10월 26일로 예정되어 있었지만, 같은 시기에 고향에서 열리는 화전문화제 등 주요 행사들과 일정이 겹쳐 부득이하게 날짜를 조정해야 한다. 단순한 날짜 변경을 위한 모임이 아니라 우리 재부창선인의 단합과 화합을 위해 보다 알차고 뜻깊은 행사를 준비하자는 마음으로 마련된 자리인 만큼 모두의 지혜를 모아 이번 대회가 진정한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박남열 추진위원장은 "한마음 체육대회는 단순한 행사를 넘어 고향 선후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정을 나누고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이다. 올해는 정기총회와 병행되는 만큼 보다 체계적이고 품격 있는 행사로 준비해 누구나 즐겁고 만족할 수 있는 하루가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탁세안 고문은 "우리 고향 사람들의 정이 담긴 체육대회를 매번 잘 치러져 오고 있는 것은 이렇게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애써주시는 추진위원 여러분 덕분"이라고 격려한 다음 "올해도 많은 창선인들이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각자의 역할에 책임감을 갖고 준비에 임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한마음 체육대회 일정을 11월 2일(일)에 부산보건대학교 체육관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변경하고 ▲경기 종목 및 진행 방식 ▲참석자 초청 범위 ▲경품 및 상품 구성 ▲식사 준비 등 구체적인 실행 계획에 대해 집중적으로 논의를 가졌다.

회의를 모두 마치고 추진위원들은"앞으로 남은 기간 동안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해 창선인들이 즐겁고 따뜻한 추억을 나눌 수 있는 뜻깊은 자리를 만들어가자"며 결의를 다졌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