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부남해향우회 정기 월례회 개최 9월 21일 군향우회 정기총회 참석 독려 등

  • 즐겨찾기 추가
  • 2025.08.22(금) 10:38
북부남해향우회 정기 월례회 개최 9월 21일 군향우회 정기총회 참석 독려 등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08월 22일(금) 10:31
재부북부남해군향우회(회장 이갑경)는 지난 13일 화명동 화명참숯갈비(대표 곽명균·서면)에서 정기 월례회를 개최했다.

이재근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이갑경 회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자리를 빛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향우회는 고향을 잊지 않고 늘 함께하는 따뜻한 가족과 같은 모임이다. 앞으로도 선·후배가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며 지속적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하준도 고문은 "자리에 함께한 분들의 얼굴을 보니 마음이 든든하다. 서로 힘이 되어주고 어려울 때 의지할 수 있는 향우회 모임을 앞으로도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 동참해 달라"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김종윤 고문도 "고향을 생각하는 마음과 회원 간의 우정을 지켜나가는 것이 우리 향우회가 존속하는 이유이자 가장 큰 자산이다. 회원 모두가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함께 발전해 나가자"고 덕담을 전했다.

이어 회원들의 동정보고를 통해 최근의 경조사 소식과 근황을 전하며 서로의 마음을 보듬는 시간을 가진 다음 고향 소식을 공유하고 남해군의 변화와 발전 상황에 대해 귀를 기울이며 고향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다시금 확인했다.

공지사항으로 재부남해군향우회 제80회 정기총회 및 향우위안잔치가 오는 9월 21일(일) 해운대구 BEXCO 오디토리움에서 열릴 예정임을 알리고 참여를 독려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