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대서초총동문회 제25차 정기총회 '성료'

  • 즐겨찾기 추가
  • 2025.12.12(금) 11:06
재부대서초총동문회 제25차 정기총회 '성료'

김수득 신임회장 취임… "더욱 빛나는 동문회 만들어가겠다"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5년 12월 12일(금) 10:01
김수득 취임회장
재부대서초등학교총동문회의 제25차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5일 연산동 해암뷔페 대연회실에서 성료했다.
▲ 좌 김수득 취임회장 우 류준범 이임회장

류현수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총회에서 류준범 회장은 "여러모로 많이 부족한 제가 회장직을 무사히 잘 마칠 수 있어 정말 가슴이 뿌듯하다. 오늘 취임하는 신임회장과 집행부가 동문회 발전을 위해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고 이임사를 전한 다음 ▲공로패 - 주강윤 고문, 류현수 사무국장 ▲감사패 - 정계수 부회장 ▲공로상 - 주은옥 재무부장 ▲모범동문상 - 류재성 총무부장에게 각각 상패와 소정의 선물을 전달하고 그동안의 노고를 위로했다.

남해에서 행사장을 찾은 문석종 서면체육회장, 심원일 총동문회 고문, 여동찬 군의원은 먼저 고향 소식을 전한 뒤 "대서동문들의 끈끈한 단합력이 돋보인다. 선배 존경, 후배 사랑이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모습이다"며 엄지를 치켜세운 다음 "고향과 동문회가 함께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류와 소통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축사를 전했으며, 박준원(성명초), 정준천(중현초), 이창현(남상초) 재부동문회장과 사무국장단, 정길호 재부서면향우회 사무국장, 김정렬 서면망운산악회 사무국장, 박진평 서면이장단장 등 참석내빈들도 동문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회무, 결산, 감사보고를 모두 마친 후 안건심의에서는 당기 결산보고, 차기사업계획 예산(안)이 상정돼 모두 원안대로 의결됐으며, 이어 주광수 고문이 임시의장을 맡아 신임 임원 선출에 나서 ▲회장 김수득(25회) ▲감사 여명숙(22회), 박홍표(27회) 동문이 각각 추대됐다.

김수득 신임회장은 "깊은 감사와 함께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회장으로 취임하게 됐다. 선배님들의 헌신과 후배님들의 활력 그리고 동문 모두의 애정이 지금의 동문회를 만들었다. 같은 모교라는 공통된 뿌리가 사라지지 않도록 또, 우리 동문회가 더욱 빛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마음을 모아나가겠다"고 취임사를 전한 다음 발전기금 200만원을 쾌척해 참석자들은 박수로 고마움을 전했다.
힘차게 교가를 제창하는 것으로 1부 식순을 모두 마친 뒤에는 기수별 장기자랑이 이어지며 동문 화합의 시간이 펼쳐졌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