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봉회, 신년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6.01.09(금) 11:49
삼봉회, 신년회 개최

병오년 새해 더 큰 도약 다짐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6년 01월 09일(금) 11:11
고현면 출신 중·장년층부터 원로 향우까지 여러 세대를 아우르는 삼봉회(회장 채권종)는 지난 5일 중앙동 바래식당에서 정기월례회를 겸한 신년회를 개최했다.
이성옥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채권종 회장은 "다사다난했던 을사년이 저물고 희망찬 병오년 새해가 밝았다. 회원 여러분 모두 복 많이 받으시고 이루고자 하는 모든 일들을 성취하시길 바란다"고 새해 인사를 전한 뒤 "올해는 삼봉회가 더 큰 도약을 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들께서 힘과 지혜를 모아 달라"고 당부했다.
정백석 고문은 격려사를 통해 "붉은 말의 기운을 받아 활기차고 더욱 힘차게 뻗어나가는 한 해를 만들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이어 그 다음 연장자인 하기태, 유우영, 채문규 회원은 "지난해 이루지 못했던 소망을 모두 이룰 수 있는 뜻깊은 한 해가 되길 바란다"는 덕담과 함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 리 삼봉회가 모범을 보이며 후배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는 토대를 함께 만들어 가자. 우리 역시 힘이 닿는 데까지 성실히 참여해 발전에 일조 하겠다"고 뜻을 모았다.
조준기 군향우회 사무총장은 "지난 한 해 회원 여러분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과 참여 덕분에 재부남해군향우회가 침체를 딛고 재도약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한 다음 "뜨거운 열기를 계속 이어갈 수 있도록 오는 1월 7일에 서면 롯데호텔에서 열리는 재부남해군향우회 신년하례회에 많은 참석해주시기 바란다"고 요청했다.
이어 참석자들은 기금 관리 방안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보다 건전하고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논의해 나가기로 뜻을 모은 뒤 새해 덕담을 나누며 회원 간 화합과 결속을 다졌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