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사모산우회, 제18차 정기총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6.01.02(금) 16:35
남사모산우회, 제18차 정기총회 개최

장길표 신임회장 취임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6년 01월 02일(금) 09:48
남사모산우회는 지난달 21일 금정산 일원에서 제258차 정기산행을 겸해 제18차 정기총회를 열고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오전 온천장 식물원 앞에 집결해 가볍게 몸을 푼 회원들은 금정산의 겨울 산길을 따라 정기산행을 함께하며 건강과 친목을 다졌다. 산행 후에는 솔밭공원으로 자리를 옮겨 오찬을 가진 다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먼저 이형도 고문이 임시의장을 맡아 신임 임원 선출에 나서 ▲회장 장길표 ▲감사 김평수, 하도련 회원을 각각 추대했으며, 차기 사무국장에 김선명 회원을 임명함과 동시에 15명의 산행부도 함께 선임했다.
이동재 회장은 "2년 동안 정기산행에 참석해주시고 관심을 가져주신 여러분들에게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린다"며 고개를 숙인 다음 "오늘 출범한 차기 집행부에게 힘을 실어 줄 수 있도록 변함없는 참여와 협조를 부탁드린다. 얼마 남지 않은 연말 잘 보내시고 새해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린다"고 이임사를 전했다.
이어 장길표 신임회장은 취임사에서 "그동안 우리 남사모를 훌륭하게 이끌어주신 전임 회장님과 집행부 여러분들께 감사드린다. 요즘 어느 단체나 젊은 회원들의 참여가 줄어드는 현실 속에서 회원 한 분 한 분이 또 다른 한 분을 모시고 오는 '1인 1회원 모시기'를 과제로 삼고자 한다.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는 만큼 내실을 다지며 회원 화합에 중점을 두고 회장직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