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망운산악회, 제1차 정기총회 열고 새해에도 산행 통해 화합키로

  • 즐겨찾기 추가
  • 2026.01.02(금) 16:35
서면망운산악회, 제1차 정기총회 열고 새해에도 산행 통해 화합키로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2026년 01월 02일(금) 09:49
재부남해서면망운산악회(회장 이국진)는 지난달 28일 금정산 일원에서 정기산행을 마치고 제1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회원들은 이날 오전 화명역 2번 출구 앞에 집결해 북부산전력사업소 밑 도로-등산안내도 앞 우측 도로-화명산기도원-갈림길-화명수목원의 코스를 따라 약 3시간 30분 동안 함께 트레킹하며 돈독한 우의를 쌓았다.
산행을 모두 마친 다음 화명참숯갈비로 하산해 오찬을 나누면서 김정렬 사무국장이의 사회로 총회가 진행됐다.
이국진 회장은 "금정산의 정기를 받아 호연지기를 기르면서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뜻깊은 자리를 가지게 돼 기쁘게 생각 한다"며 "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딛고 망운산악회가 창립된 만큼 여러분 모두가 회장이라는 마음으로 역사와 전통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시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곽명균 고문은 "경험상 등산만큼 좋은 운동이 없는 것 같다. 우리 모두 산행을 통해 건강도 챙기고 회원 간 화합하며 새해에는 한층 더 발전하는 산악회를 만들어 가자"고 격려사를 전했으며, 이송주, 윤석표 고문도 "많은 회원이 참석해 총회가 성황을 이룬 모습을 보니 매우 흐뭇하다. 남은 한 해를 잘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도 이국진 회장을 중심으로 더욱 단합된 산악회가 되길 기대 한다"고 덕담을 전했다.
이어 산악회는 경과 및 감사보고를 마친 뒤 현 집행부를 소개하고 새해에도 정기산행을 통해 회원 간 친목과 화합을 다져 나가기로 뜻을 모으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