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천향우회 월례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6.06.19(금) 16:04
보천향우회 월례회 개최

신입회원 환영, 활성화 방안 논의 등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발행연월일 : 2026년 05월 22일(금) 14:04
재부보천향우회(회장 서대호)는 지난 15일 서면 정원오리보쌈에서 월례회를 개최했다.
서평득 총무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서대호 회장은 "3월에 모임을 가졌어야 하나 여러 가지 사정이 겹쳐 그러지 못해 송구스럽다"며 "오랜만에 반가운 얼굴들을 만나게 되어 더욱 뜻깊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고향의 따뜻한 정취를 느끼면서 서로 의지하고 함께 웃을 수 있는 향우회를 만들어 가자"고 인사말을 전했다.
신입 회원으로 함께하게 된 서영석 향우는 "지난 부친상 때 향우 여러분들께서 보여주신 따뜻한 위로와 정성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힘든 시기에 고향 분들의 정이 얼마나 큰 힘이 되는지 다시 한 번 느꼈고 앞으로 향우회 활동에 적극 참여하며 보답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이에 참석 회원들은 환영의 박수로 화답했다.
이어 오리고기와 삼천포에서 공수한 싱싱한 병어회 등으로 만찬을 함께 나누면서 향우회 운영 방향과 회원 참여 확대 방안 등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시간을 가졌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