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해군 제103회 어린이날 축제한마당 성료

  • 즐겨찾기 추가
  • 2025.05.09(금) 13:33
남해군 제103회 어린이날 축제한마당 성료

2,000여명 남해스포츠파크에서 풍성한 행사 즐겨

장다정 기자
2025년 05월 09일(금) 09:57
남해군은 지난 5일 남해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JCI남해청년회의소 주관으로 '제103회 어린이날 기념식 및 축제한마당'이 성황리에 열렸다고 밝혔다.

지난 2년간 우천으로 인하여 실내 행사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어린이들이 남해스포츠파크 주경기장에서 마음껏 뛰어놀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겼다.

특히 주 행사장 인근에 조각공원과 놀이공원이 자리잡고 있어 많은 어린이와 가족들이 즐거움을 만끽했다.

소울주니어 라인댄스 축하공연이 기념식의 서막을 열었으며, △어린이유공자 31명 및 아동복지유공자 4명에 대한 표창수여 △어린이헌장 낭독 등이 진행됐다.

이후 '어린이 노래·댄스 경연대회'가 주경기장 내 특설무대에서 열렸으며, 오후 1시부터는 어린이들이 마음 껏 뛰어놀 수 있는 '명랑운동회'가 진행됐다.

어린이들은 릴레이, 2인 3각 게임, 제기차기, 훌라후프, 댄스 O·X게임 등에 참여했다.

부대행사도 풍성했다. 경찰서, 소방서, 드림스타트센터, 지역아동센터 등 여러 기관과 시설·단체 20여개소가 참여하여 △에어바운스, △경찰제복 의상체험, △구·구급시범, △페이스페인팅, △카네이션 만들기, △비눗방울 체험, △열쇠고리 만들기, △풀잎공예, △팽이 부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라면, △솜사탕, △미니붕어빵, △슬러쉬, △뻥튀기, △팝콘 등 아동들이 좋아하는 먹거리 부스도 운영되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