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망운골프동호회, 2026 정기총회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6.02.06(금) 13:03
서면망운골프동호회, 2026 정기총회 개최

이치환 신임회장 취임

서정준 군향우회 홍보분과위원장
발행연월일 : 2026년 02월 06일(금) 12:27
이치환 신임회장

서면망운골프동호회(이하 동호회)는 지난달 28일 아시아드C.C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회원들은 5개 조로 나뉘어 서로의 기량을 겨루고 친목을 다졌으며, 라운드 종료 후에는 만찬을 가진 뒤 신수열 총무의 사회로 정기총회를 진행했다.
박상문 회장은 "임기 동안 적극 동참해주시고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 특히 올해부터는 아시아드C.C를 새로운 활동 무대로 삼게 되면서 보다 좋은 환경 속에서 라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오늘 취임하는 신임회장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한 해 만들어 가자"고 이임사를 전했다.
곽명균, 이윤원 고문은 "그동안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조직을 안정적으로 이끌며 회원 간 화합과 소통을 위해 헌신해온 박상문 회장에게 감사드린다"며 "이제 새 집행부가 그 바통을 이어받아 더욱 활기차고 내실 있는 모범적인 써클로 성장해 나가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이어 동호회는 안건 심의에 들어가 회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참여율을 높이기 위해 연회비를 일부 감면하기로 의결했으며, 신임 임원 선출에서는 이치환 회원을 신임 회장으로 추대하고 신수열 총무는 유임키로 했다.
이 신임회장은 "골프는 혼자 하는 운동이 아니라 동반자와 호흡을 맞추는 스포츠인 만큼 회원 한 분 한 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즐겁고 편안하게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회원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응원이 동호회 발전을 가장 큰 원동력인 만큼 올 한해도 상호 존중과 협력을 바탕으로 내실 있고 단단한 써클로 성장 시켜나가겠다"고 취임사를 전했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