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부도마초동문회 임원회의 개최

  • 즐겨찾기 추가
  • 2025.05.23(금) 10:15
재부도마초동문회 임원회의 개최

정형효 동문 차기회장으로 추대 돼

자료제공 : 재부도마초동문회
2025년 05월 23일(금) 09:30
재부도마초등학교동문회(회장 류복렬)는 지난 16일 중앙동 바래식당에서 임원회의를 개최했다.

하준성 사무국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회의에서 류복렬 회장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석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우리 동문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많은 의견들을 개진해주시기 바란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영두 고문은 "코로나 이후 침체기를 겪고 있는 모임들이 많다. 학창시절의 추억의 곰씹을 수 있는 만남의 장인 우리 동문회의 활성화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자"고 격려사를 전했다.

회무, 재무보고를 마친 후 동문회 활성화 방안에 대한 논의에서 24회 채권종 동문은 "후배들의 부담을 경감시켜 주기 위해 회장 기수를 밑으로 내리지 말고 올리자"는 의견을 전달했고 참석자들은 이에 공감했다.

이어 동문회는 오랜 논의 끝에 27회 정형효 동문을 차기 회장으로 만장일치로 추대했다. 아울러 향후 정기총회 날짜와 장소 등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집행부에 일임하기로 결정했다.

정형효 차기 회장은 "부족한 제가 중책을 맡게 되어 어깨가 무겁지만, 선·후배 동문 여러분의 따뜻한 지지와 격려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선배님들의 경험과 후배들의 열정을 하나로 모아 활기찬 동문회를 만들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인기기사 TOP 5
남해
자치행정
경제
스포츠